Overview
‘디지로카앱 띵샵’은 롯데카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특가를 제공하는 회원 전용 쇼핑몰로, 새롭게 리뉴얼된 쇼핑몰은 사용자 경험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모두 고려하여 상품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세련되고 직관적인 쇼핑몰로 완성되었습니다.
띵샵의 새롭게 변화되는 리뉴얼 이후의 사상을, 전시되는 각 서비스 영역에 동화 시키기위한 고민에서 비롯되어 부드럽고 세련된 컨셉을 유지하면서도 텍스트의 가독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사용자가 쉽게 정보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직관적이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통해 사용자의 즉각적인 이해를 도왔으며, 띵샵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여 프로모션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눈길을 끌고, 손이 움직이게 하고, 결국 구매까지. 디자인이 하는 일이 바로 그거지.
Apply intuitive
design
Real 3D object
design
Readable & Refined
글자의 크기, 간격, 색상을 조화롭게 조정하여 시각적 안정감을 주고,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정보를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Adaptive Design











Credits
Chief Product Officer
Park Hanjun
Project Manager
Kim Bumjun
Product Designer
Kim Eunhye
Jeong Euigeon
Client